본문 바로가기

나의 영어 사춘기

나의 영어 사춘기 2화 171211 - 숙제정리


나의 영어 사춘기 2화 숙제 정리


1화 숙제도 다 못했는데 일단 2화 정리.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너무 많아 / 많아 / 꽤 많아 / 충분해 / 꽤 충분해 / 충분히 좋아 / 충분히 / 충분히 커 / 

충분히 작아 / 너무 많았어 / 많았어 /  충분했어 / 충분히 좋았어 / 충분히 컸어 / 충분히 작았어/

좀 매워 / 좀 짜 / 좀 달아 / 좀 매워 / 좀 짜 / 꽤 매워 / 꽤 짜 / 꽤 맛있어 / 너무 매워 / 너무 짜

너무 았있어 / 이거예요 / 우리 예요 / 나에요 / 너야/ 걔야 / 내 차례야 / 우리 엄마야 / 시간이다 /

여기 있어 / 거기 있어 / 서울에 있어 / 내 차에 있어 / 좋아 / 창피해 / 짜증나 /역겨워 / 괜찮아

맞아 / 편리해 / 받아들일 수 없어 / 맞지 않아 / 필요해 / 필요치 않아 / 너에게 달렸어

이건 내 샐러드야. 식품관에서 가져온건데 양파와 상추 그리고 양배추가 들어있어

햄도 좀 들어있고 오리엔탈 소스를 뿌려놨는데 치즈를 듬뿍 넣어서 이거 맛있어/

이건 순대야 내장으로 이걸 만드는 거야. 당면이 이 안에 들어있거든 가끔 야채를 넣기도 해.

다들 좋아하는데 난 안좋아해/

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좀 했어요./

샤워를 하고 아침식사로 고기를 가지고 된장찌게를 만들었어요. 아주 맛있어서 다들 좋아했어요/

매니저에게 전화가 왔어요. 그는 매우 급했어요. 옷을 갈아입고 화장을 하고 주차장으로 뛰어내려가서

여기로 운전해 왔지요. 다음 TV프로에 대해서 매니저랑 같이 이야기를 했어요. 매니저는 내가 이걸 해야한다고 말했어요.

하지만 전 동의하지 않았어요. 저는 저에게 그 프로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어요.

거기 몇몇의 슈퍼스타들이 나올 거 거든요. 우리 매니저는 시청률이 잘 나올 거라고 생각했어요.

저도 그가 맞다고 생각해요. 그가 맞길 바라고요. 하지만 저 없이 그 프로가 더 잘 될 거 하는 확신이 있어요 전 그 쇼가 저랑 안 맞는다고 확신해요. 좋은 선택을 하는 건 항상 아주 어려워요.

결코 쉽지 않죠. 하지만 그게 제 삶의 일부이죠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


초반에는 간단한 형태인데

후반은 그냥 장문의 글이다.


---------------------

171212 : 0911 

그런줄알았는데 방송에 나온 과제는 슬래시가 빠져있었다..


걍 편하게 정리된 걸로 확인하자..


영춘2주.zip





1주차 답지


1주차+과제+답안지.pdf